본문 바로가기

GIRLS:/사진

110403 LG 3D 게임페스티벌 소녀시대 유리









 





 

머~ 리 어깨 무릎 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을 왜케 많이 뺐어ㅠㅠㅣㅇ마ㅠ니규미뉴이ㅏ뮤니유민아ㅣㅁ뉴ㅠㅠㅠ








 






눈만 내놔도 예쁘네여^0^








 




ohoh 사색에 잠김 ohoh









이 다음에 1, 2, 5! 하고 125번지 인증을 해주셨음ㅠㅠㅠㅠㅠㅠ
유리언니 보러 가면 매번 저 손꾸락 인증 볼 수 있슴동ㅋㅋㅋㅋㅋ







ohoh 사색에 또 잠김 ohoh


















매의 눈 발동



이 언니 뒷태 좀 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으니까 흑백으로도 한 번 더 봅시당



또 다른 뒷태짤로 마무리~


마무리~ 는 무슨 잘 찍지도 못하믄서 찍기는 많이 찍어가지고 보정할 게 더 남았네요ㅠㅠ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내일 더 보정해야겠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