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RLS:/사진

110403 LG 3D 게임페스티벌 소녀시대 유리






ㅋㅑ~ 옆선 하나로 우주정복도 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롱 발사 0.1205초전




발~ 사~




해투에서 봤던 오리 입이 요기잉네~






2분 18초 만에 나오는 유리 언니 파트 말도 못했는 걸~ 시작


















ㅠㅠ



ㅠㅠㅠㅠㅠㅠ안녕 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 그런거 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이제 보면 또 언제 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안녕 그 한마디로 떠나가려 하십니카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 짤은 이마에 물수건 얹은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친절히 안녕까지 다 해주고 언니는 그러케 퇴근하셨습니동 ㅠㅠㅠㅠㅠ 퇴근하는 뒷태마저도 아름답네여ㅠㅠㅠㅠㅠ


행사 하나로 포스팅 참으로 많이 했네요ㅠㅠ
다 그저 그런 사진인데도 유리 언니 미모 하나로 잘 봤다고 해주시는 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ㅠㅠ 진짜로 감사함당ㅠㅠㅠ



 






그리고 덧으로~

이거 저 쓰려고 만든 건데 혹시 쓰실 분 있나 해서 올립니동
컴퓨터 바탕화면이에요 1280*960 사이즈 입니당
쓰고 싶으신데 사이즈 다르신 분은 편집해서 쓰시믄 될 것 같네여!
 * 클릭하셔서 원본 띄우고 저장하세용 바로 저장하면 1024 사이즈가 됩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