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RLS:/사진

110403 LG 3D 게임페스티벌 소녀시대 유리




























이 사진 반지의 제왕에 나오는 엘프 같아여











아쓔ㅣ 유리언니는 왜 머리 변화가 없는거임?!?!!

했는데 머리 기장을 가지런히 잘랐네여^0^;;;
































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ㅋㅋㅎㅎㅎㅎㅋㅋ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



키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킿ㅋ킿키하캏키힣ㅋ히키힣코홓ㅎ히히히히힠ㅋ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유리 언니는 예쁘게 웃는 방법 가르쳐주는 학원 다니나봐여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웃을 수는 없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느 것을 고를까요 코카콜라 맛있어 맛있으면 또 먹지 척척박사님............. 딩..동...










....아...........


 

...........아..............................

 


아............................................. 누가 119 좀.. 브이텍 왔음...

 



 




옆선짤로 마무리~
는 또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성 돋네
아직도 보정할 게 남았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대축제 그거 이후로 행사 하나에 이렇게 포스팅 많이 하는 건 또 오랜만인 것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그저 그래도 언니가 예쁘니까 그냥 지나칠 법한 것도 작업하게 되고 그르네여!
남은 걸로 봐서는 내일이 마지막 포스팅이 될 것 같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