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CRET CODE:/잡담

융썬데이를 보고 왔습니동


융썬데이(윤아 써니 선데이) 보고 왔습니동.
혹시나 포토월을 찍을 수 있을까 싶어서 갔는데 못 찍게 하길래 얼굴만 보자! 해서 기다렸음.
그런데 아쉽게도 포토월은 건물 구조상 아예 보지를 못했고,
포토월 입장, 퇴장, 좌석으로 이동하는 것만 봤슴다.
사람들 많을 줄 알고 일찍 갔는데...T_T... 늦게 갈걸 그랬습니당.

어 암튼 그래서 결론은 윤아 진자진짜진짜진짜지니짲진자 진짜진짜 말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마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마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체형의 여자 반쪽 한 거 같음. 제가 덩치가 좀 큰 편인데 저를 1/3등분 하면 윤아 몸이 될 것 같네요
그 정도로 말랐고 스키니핏이라는 말이 윤아를 두고 하는 말임.... 모델해라 윤아야....
모델해... 모델도 정ㅋ벅ㅋ해....

'SECRET CODE: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스트  (0) 2011.01.17